"MZ 세대를 잡아라"…KBO, 야구 서비스 파트너사와 간담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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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 세대를 잡아라"…KBO, 야구 서비스 파트너사와 간담회

베링 0 820 2022.04.12 11:30
구단 대표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허구연 KBO 총재
구단 대표들과 기념 촬영을 하는 허구연 KBO 총재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한국야구위원회(KBO)가 KBO리그 야구 서비스를 하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간담회를 열고 MZ세대에 다가가기 위한 방법을 논의했다.

11일에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유무선 중계권사인 네이버, 카카오의 야구 서비스 담당, 국내 인기 야구게임을 운영하는 넷마블, 컴투스의 마케팅 담당이 참석했다.

프로구단을 운영하며 야구 중계 플랫폼과 게임도 다루는 NC 소프트 관계자도 자리했다.

KBO는 "허구연 총재와 KBO 실무자들이 오프라인(구장)과 온라인(유무선 플랫폼)에서 KBO리그가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각사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다"며 "앞으로 MZ세대가 참여하는 위원회를 구성해 리그의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꾸준히 열고, 리그 운영과 마케팅 전략을 끊임없이 고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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